공주시니어클럽, 사회활동 지원사업 진행
공주시니어클럽, 사회활동 지원사업 진행
  • 송순선 기자
  • 승인 2019.05.16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법인 마곡(대표이사 원경스님)에서 운영하는 노인일자리전담기관 공주시니어클럽은 지난 15일(수) 2019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공익형과 사회서비스형에 참여하고 있는 어르신들의 사기진작과 단합을 위해 참여자 199명을 대상으로 문화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참여자 어르신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봄나들이를 통한 업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하여 마련되었으며 서천국립생태원, 한국농어촌공사 새만금 홍보관, 내소사 관람 등 다양한 일정을 소화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은 “같이 일하는 사람들과 함께 멀리 차를 타고 나들이를 나온 것만으로도 기분전환이 됐다. 무료한 일상에서 벗어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준 공주시니어클럽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있으면 또 참석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노현석 관장은 “어르신들과 야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일할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행기관인 공주시니어클럽은 공주시에서 위탁받아 운영하는 노인일자리전담기관으로 공익형, 시장형, 사회서비스형, 인력파견형, 재능나눔활동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노인일자리사업에 대한 참여문의는 공주시니어클럽 (☎ 041-853-1089)으로 하면 된다.

특급뉴스의 정론은 독자들이 지켜주고 계십니다. 특급뉴스 후원동참 (농협) 421-01-159467 주식회사 특급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