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웅진동, ‘웅진동민 화합 한마당’ 성황리 열려
공주시 웅진동, ‘웅진동민 화합 한마당’ 성황리 열려
  • 송순선 기자
  • 승인 2019.05.15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프로그램 통해 지역민 600여명 화합 다져

공주 ‘웅진동민 화합 한마당’ 행사가 지난 11일 공주 교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주민 6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웅진동 체육회와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회 등 3개 단체가 공동 주관한 이번 한마당 행사는 주민자치프로그램인 풍물과 벨리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큰 공굴리기와 바구니 공넣기, 대형 윷놀이, 노래교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특히,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찾아가는 사랑의 쌀독’ 부스 운영과 적십자봉사회의 차 나눔 봉사를 비롯해 공주시 자원봉사센터가 준비한 카네티션 500개를 어르신들께 달아드리며 훈훈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성호 웅진동 체육회장은 “이번 한마당 행사는 모두가 함께 즐기며 화합하는 자리이자 지역공동체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커다란 의미 있는 행사”라고 말했다.

천용순 웅진동장은 “웅진동 체육회, 새마을회, 주민자치위원회 3개 단체가 공동으로 행사를 주관하여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화합행사가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배려와 화합으로 하나되는 웅진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김정섭 공주시장과 박병수 공주시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정진석 국회의원 등 각계 기관장 등이 참석해 동민들의 화합잔치를 축하했다.

 

특급뉴스의 정론은 독자들이 지켜주고 계십니다. 특급뉴스 후원동참 (농협) 421-01-159467 주식회사 특급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