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예술가 초청공연 등 어린이 문화프로그램 개최

 

국립공주박물관(관장김규동)에서는 봄나들이 떠나기 좋은 4월을 맞아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마련한다.

먼저 거리예술가 초청 공연인“박물관 문화산책”이 관람객을 맞을 예정이다. 충남지역 아마추어 예술가들의 다양한 활동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박물관 문화산책은 4월, 6월, 8월, 10월 총 4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댄스퍼포먼스, 대중가요, 전통공연, 밸리댄스, 버블쇼, 클래식 등으로 구성하여 가족, 어린이 등 박물관을 찾은 관람객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꾸밀 계획이며, 4월에는 4.13.(토) 14시, 16시에 박물관 야외광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어린이 창작뮤지컬“기린이 될래요”가 4.27.(토) 14시, 16시에 박물관 강당에서 열린다. 이 창작뮤지컬은 고전의 동화 이야기에서 벗어나 공연을 관람하는 아이들의 시선으로 꾸며지는 다양한 이야기와 즐거운 음악이 어울려 아이들을 유쾌하고 엉뚱한 상상 속으로 안내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개구쟁이스머프2를 시작으로 총 6종의 영화와 애니메이션이 상연되는 주말가족영화관이 관람객을 맞을 예정이다.

형형색색의 꽃들이 활짠 핀 4월, 맑은 공기를 마시며 산책하기 좋은 국립공주박물관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즐겨보시길 추천 드린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