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과정 공개강좌 수강생 2월말까지 모집

공주대학교(총장직무대리 박달원) 천안캠퍼스 테크노융합대학원(원장, 박상흡)은 19일(화) 오후 6시 공과대 9공학관 컨벤션홀에서 최고경영자(CEO)과정 제15기 21명에 대한 수료식 행사를 가졌다.

테크노융합대학원최고경영자(CEO)과정은 개인사업 및 공공기관 등에서 전문직에 종사하는 이들로 공개강좌를 통해 인문학, 창조경영, 생산기술, 기업 운영에 필요한 지식 습득과 건강관리, 커뮤니케이션스킬, 경영철학 등 다양한 내용의 교육과정을 이수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박상흡 테트노융합대학원장을 비롯한 진일선 총동문회 회장, 총동문회 임원 및 원우, 수료생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년간 교육과정을 마친 총 21명의 수료생들에게 수료증을 수여했다.

박상흡 테크노대학원장은 회고사를 통해“그동안 졸업하신 각 기수별 원우들의 단합된 모습과 지역사회에서 아주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공주대와 천안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주역이 되길 바라며, 지속적으로 CEO과정이 더욱 발전하고 유지될 수 있도록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공주대 테크노융합대학원 최고경영자(CEO)과정은 2010년 9월 이후 현재까지 460여 명의 수료자를 배출하여 이들 수료자간 인적네트워크를 통해 상호 정보 교류와 천안시 지역사회 발전에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공주대학교 테크노융합대학원 2019학년도 최고경영자(CEO) 공개강좌 수강생 모집을 ?19년 2월말까지 천안캠퍼스 테크노융합대학원 행정실에서 접수 받고 있다.

지원 자격은 개인 사업가 및 공무원, 산업체?공공기관의 임직원과 각종 사회단체 지도급 인사 등으로 새로운 지식 경영과 정보 습득의 기회와 관심을 갖고 있는 모든 분은 해당된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