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미스터션샤인’ 촬영 스튜디오 인기
논산 ‘미스터션샤인’ 촬영 스튜디오 인기
  • 송순선 기자
  • 승인 2019.01.06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산시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인기
종방된 인기드라마 스튜디오에서 깨소금 재미선사

‘미스터션샤인’ 드라마 제작 촬영지인 선샤인스튜디오(충남 논산시 연무읍 봉황로 102)가 논산시의 새로운 관광거점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곳 스튜디오는 연면적 17.830㎡(약6천평) 규모의 근대양식 건축물 5동과 와가 19동, 초가 4동, 적산가옥 9동이 어우러져 1900년대 초반 개화기 한성의 풍물이 상징적으로 재현되어 있다.

이응복 연출, 김은숙 극본의 드라마 ‘미스터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주인공 유진초이)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로 인기리에 종영 됐다.

드라마의 인기로 이곳을 찾는 관람객들은 그때의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되어 추억하며 곳곳에 마련된 포토 존에서 주인공인 유진초이(이병헌), 고애신(김태리), 구동매(유연석), 김희성(변요한), 쿠도 히나(김민정)이 되어 본다.

서바이벌체험장, 밀러터리 체험관, 드라마영화세트장, 의상대여점 등 선샤인스튜디오에는 1900년대 한성 거리를 재현해 구한말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전차 시승 등 각종 체험도 할 수 있다.

또한 드라마속 주인공이 탔던 전차, 불란서 빵집, 유진초이 집무실, 드라마 속 감동을 담은 영상과 소품 등은 다양한 교육과 체험시설이 되어 즐거움을 주고 있다.

선샤인스튜디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여 요금은 성인7천원, 청소년5천원, 소인3천원이며, 장애인은 50% 할인하고 65세 이상 경로, 군인, 국가유공자는 4천원의 관람료를 받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에는 휴관한다.

글로리 호텔내부
글로리 호텔내부
한성전기 2층 내부
한성전기 2층 내부
전차를 찍고 있는관람객
전차를 찍고 있는관람객
주인공인 유진초이 집무실
주인공인 유진초이 집무실
대여한 한복을 입고 스튜디오를 관람하는 관람객
대여한 한복을 입고 스튜디오를 관람하는 관람객

 

특급뉴스의 정론은 독자들이 지켜주고 계십니다. 특급뉴스 후원동참 (농협) 421-01-159467 주식회사 특급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