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신관동(동장 이석우)이 (사)한국중앙유흥음식업협회공주지회(회장 정수영)에서 지난 16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담은 김장나눔행사를 가졌다.(사진)

이날 행사는 한파의 추위 속에서도 공주시유흥협회 회원 및 가족원 100여명이 직접 담근 김장김치 저소득 가정 40가구와 경로당 10곳에 전달했다.

특히 김장김치 50박스 외에 전기장판 50개, 한우사골 50박스, 귤 50박스, 충전식 손난로 50개, 핫팩 200개 등 7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함께 전달하여 훈훈한 정을 더했다.

또한 회원 60명이 1년간 모은 저금통을 모아 신관동 관내 어려운 이웃 3가정에게 주거비 및 의료비,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위해 지원할 예정이다.

공주시유흥협회는 이외에도 희망2019 나눔캠페인에 동참하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성금 1백만원을 기부하고, 어려운 2가정을 선발해 지속적으로 백미를 지원하는 등 평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정수영 회장은 “추운겨울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로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석우 신관동장은 “기탁받은 물품은 지역의 복지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해 드리겠다”며 공주시유흥음식업협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