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와 헌신

국제와이즈맨 세종클럽은 2018년 연말연시를 맞이해 12월 8일(토) 오후 2시 세종시 새롬동종합복지센터 다목적강당에서 2018' 함께 하는 사랑나눔 송년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사랑나눔 송년음악회는 세종온누리교회, 새롬청소년문화의집,  (주)오감통통, 한국영상대학교 부설유치원, 한국유아숲연구회, (주)케리경제연구소, (주)스마트도시개발 등의 후원으로 개최되었다.

특히 참여기관으로 요나의집, 노아의집, 방주의집, 해뜨는집, 세종빌 등 복지시설 가족들이 함께 하여 세모밑 연말연시를 맞아 사랑나눔과 문화나눔의 훈훈한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였다.

200여명의 관람객이 새롬동종합복지센터 다목적강당을 가득채운 가운데 진행된 이번 사랑나눔  송년음악회는 1부 사랑나눔, 2부 송년음악회를 진행했다.

1부 사랑나눔에서는 세종시 지역의 사회복지시설인 5개 참여기관에 사랑의 후원기금과 풍성한 선물을  전달했다.

2부 송년음악회에서는 한국영상대학교 부설유치원 유아들의 유아동요 공연, 세종온누리교회 유초등 온누리 워십팀의 공연, 대전앙상블의 실내악 연주, 세종온누리교회 남성중창단 공연, 소프라노 박지혜, 테너 구병래의 성악 솔로공연, 소프라노 박지혜 & 테너 구병래 듀엣의 오페라 곡을 끝으로 사랑나눔 송년음악회의 훈훈한 막을 내렸다.

이번 사랑나눔 송년음악회는은 '사랑과 봉사'로 이웃과 세상을 향한 진정한 헌신은 곧 '나눔'이라는 인식아래 국제와이즈맨 세종클럽이 기획하고 주최했다.

아울러 국제와이즈맨 세종클럽은 매년 지속적인 사랑나눔 문화행사를 기획하여 '사랑과 봉사'의 취지에 맞게 함께 하는 사랑나눔 문화나눔을 이어 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