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아름 귀국 플루트독주회 포스터

임아름 귀국 플루트독주회가 1일 오후 7시 공주문예회관 대 공연장에서 열렸다.

임아름 플루티스트는 신월초를 졸업 충남예고를 우수성적으로 졸업 한 후 프랑스로 건너가 다채로운 음색과 다양한 음악성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생모 국립음악원에서 플루트 고등연주자과정을 최우수 성적으로 졸업 및 실내악 과정 오케스트라를 졸업하였다.

그리고 프랑스 생모리스 국립음악원에서 플루트 최고연주자과정을 수석 졸업 후 프랑스 올레이수부아 국립음악원에서 플루트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과 함께 피콜로 고등연주자과정을 수료 전문연주자로서의 탄탄한 기반을 마련한 재원이다.

이날 독주회장에는 김정섭 시장을 비롯하여 박병수 의장, 이상표 · 박기영 · 이맹석 · 서승열 · 김경수 · 임달희 · 박석순 · 정종순 시의원, 최창석 공주문화원장, 상희구 신월초교장, 김두영 충남미술협회장 그리고 가족 친지 및 시민들이 함께 했다.

김정섭 시장은 “공주의 재원인 임아름 양의 독주회를 축하하며, 예술인들이 좋은 시설에서 공연할 수 있게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축하했다.

박병수 의장은 “프랑스의 이역만리에서 열심히 공부한 임아름 양은 공주의 재원으로 공주의 이러한 인재들을 키우는데 뒷받침 하겠다.”고 말했다.

임아름 플루티스트는 이날 sonata for flute and piano in e major bwb 1035- J.SBach, Sonatina for Flute and piano, Oblivion for Flute, cello and piano, Sonatine-Henri Dutilleux, Le merle noir-olinier Messiaen 등 플루트와 첼로, 피아노가 함께 한 3중주와 첼로 피아노의 협연 등으로 플루트의 음악세계에 취하게 했다.

임아름 플루티스트는 유학중 Concours ‘Cle’ D’Or’ 콩쿨입상과 콘서트참여, 초청연주 등 다수의 독주무대와 초청무대에서 그녀만의 음악세계를 청중에게 선사했다.

현재는 앙상블 플랑의 리더로 공주시에서 주최한 아티스트로 선발되어 다양한 연주활동과 포천 반월 윈드오케스트라 등 여러 고향악단에서 수석객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앞으로 후학양성과 활발한 연주활동을 전개해갈 예정이다.

임아름 플루티스트가 부친인 임달희 의원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김정섭 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박병수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임아름 플루티스트가 첼로와 협연하고 있다.
임아름 플루티스트가 아름다운 플루를 연주하고 있다.
임아름 플루티스트가 아름다운 플루를 연주하고 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