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유구도서관, 어울림 한마당 개최
공주유구도서관, 어울림 한마당 개최
  • 유미영 기자
  • 승인 2018.11.0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울림한마당에서 오카리나연주를 하고 있다.
어울림한마당에서 오카리나연주를 하고 있다.

공주유구도서관(관장 천명철)은 지난 7일‘2018 평생학습주간’을 맞이하여 공주유구도서관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

이번 어울림 한마당은‘함께 배우고 나누면 즐겁다’라는 주제로 학습자 작품 전시와 연주회 겸하여 지역주민과 평생학습 학습자를 대상으로 평생학습 1실에서 개최했다.

작품전시에는 서예, 손뜨개, 종이접기, 프랑스자수 프로그램 학습자의 작품 50여점을 전시하였으며, 발표회에는 오카리나연주, 독서회의 시낭송, 색소폰 공연, 문해학습자 시낭송 등 다양하게 구성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오카리나 연주에 참여한 윤여슬 학습자는“한 해 동안 프로그램에서 배웠지만 발표회를 준비하며 실력도 더 늘고 누군가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어 행복했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천명철 관장은 “어울림 한마당을 지역주민들에게는 평생학습의 동기가 되고 학습자들에게는 지속적인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고 말했다.

공주유구도서관에서는 다양한 독서문화 및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주유구도서관 홈페이지(www.yugulib.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급뉴스의 정론은 독자들이 지켜주고 계십니다. 특급뉴스 후원동참 (농협) 421-01-159467 주식회사 특급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