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의 특급' 특급뉴스가 오는 29일 창간12주년기념식 및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 해 창간 11주년 기념식 및 송년회 장면

뉴스의 특급 특급뉴스(www.expressnews.co.kr)가 오는 29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창간12주년 기념식 및 콘서트’를 개최한다.

특급뉴스 주최, 특사모(특급뉴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주관으로 펼쳐지게 될 이번 창간 12주년 기념식 및 콘서트에서는 공주의 소리인 풀피리의 대가 김승배 명인,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 바리톤 성악가 한종동, 공주 최고의 멤버들로 구성된 그룹사운드 피카소의 연주로 저물어가는 2018년의 밤을 아름다운 선율로 장식할 예정이다.

특급뉴스는 지난 2006년 ‘공주뉴스’로 출발, 창간 2년 3개월 만에 포털사이트 다음(www.daum.net)검색에서 뉴스/미디어 부문 충남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특급뉴스 김광섭 대표는 “그동안 비록 강산은 바뀌었지만, 정론을 펼치려는 특급뉴스의 정신은 전혀 변함이 없었다”며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사로서 지역민들과 함께 지역의 역사를 기록해 온 특급뉴스가 펼치는 창간 12주년 기념식 및 콘서트에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따뜻한 성원을 당부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