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수부 노동조합, 따뜻한 추석 만들기 일조
해수부 노동조합, 따뜻한 추석 만들기 일조
  • 김광섭 기자
  • 승인 2018.09.19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쌀·생필품 등 700만 원 상당 장군면에 기탁

해양수산부 노동조합, 농협정부세종청사금융센터 및 수협중앙회세종지점이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과 생필품 등을 세종특별자치시 장군면(면장 임윤빈)에 전달했다.

해양수산부 노동조합은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장군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품을 후원해오고 있으며, 올해 2월에는 장군면과 자매결연하고 에스더지역아동센터에 가구를 기증한 바 있다.

해양수산부 노동조합은 이번 추석을 맞아서는 농협정부세종청사금융센터 및 수협중앙회세종지점과 함께 쌀(20㎏) 100포, 라면과 화장지 등 약 7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고진호 해수부 노조위원장은 “자매결연한 지역아동들을 위해 노조회원들이 정성을 모았다”며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가슴 따뜻한 추석명절을 보내는데 작으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장군면은 이날 기부받은 물품을 관내 독거노인과 어려운 가정 70여 곳과 에스더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할 계획이다.

임윤빈 면장은 “지역아동을 위해 후원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명절 분위기 조성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특급뉴스의 정론은 독자들이 지켜주고 계십니다. 특급뉴스 후원동참 (농협) 421-01-159467 주식회사 특급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