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재학교수, 풍수지리(+관상) 최고위 과정 통합 입학식 및 세미나 개최

동양미래학자 소재학교수

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 과정 입학세미나 및 힐링축제가 지난 13일 동국대학교 문화관 2층 학명세미나실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GFCA 임영 사무총장의 사회로 시작된 이번 강좌의 입학행사는 1부 입학식, 2부 특강 및 특별축하공연, 3부 식사 및 만남 의 광장 등 총 3부로 진행되었다.

1부 식전행사에는 어린이 심청이 국악인 김명선 씨가 춘향가 중 사랑가를 멋들어지게 보여주어 행사 분위기를 달궜다.

이어 임영 사무총장의 개회선언 후 미래예측학 박사 1호 이자 동양미래학자인 소재학 주임교수의 인사말, 박선형 동국대학교 미래교육원장 겸 미래융합대학 학장의 환영사, 그리고 이영탁 제7대 국무조정실장(세계미래포럼 이사장) 의 축사와 미래학 요약특강, 국제미래학회 원장인 안종배 교수의 축사가 있었다.

2부 특강 및 특별축하공연에서는 다양하고 눈길을 끄는 공연이 이뤄져 참석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함현진 마술교육협회 회장의 미래를 향하는 환상열차라는 축하매직쇼로 청중들의 탄성을 자아냈고 눈으로 보아도 알 수 없는 마술의 신비를 보여주었다.

제9대 기상청장이자, 기후변화저널 발행인인 세계기상기구 조석준 이사는 기후변화와 미래라는 주제로 축사 및 미래학 특강을 진행하였는데 기후변화를 통해 미래를 어떻게 예측하는지에 대한 의미있는 강의를 보여주었다.

가수이자 힐링 명상 음악 전도사인 김태곤씨의 ‘석하명리 힐링 명상음악’이라는 주제의 특별축하공연은 청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이번 동양미래예측학 입학행사는 현대과학, 자연과학으로 승화된 동양역학에 사람들이 얼마나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는지 여실히 보여준 자리였다.

동국대 GFCA 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 풍수지리(+관상) 입학식 기념사진

사람들은 누구나 성공을 원한다. 성실한 노력이 성공을 위한 정도 인 것은 사실이지만, 세상은 분명 성실한 노력만 가지고는 부족한 부분이 있다. 불확실성의 시대이며, 미래학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하고 있는 현대에 많은 석학들은 성공의 최우선 요인으로 미래 사회의 변화에 대비할 것을 강조한다.

이러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사주명리학, 풍수지리 등 과학화된 역학이 동양의 미래학, ‘동양미래예측학’으로 재조명 받고 있다. 과연 사주명리학으로 대표되는 동양 역학이 미신적 요소와 신비적 요소를 벗고 현대인의 합리적 사유에 부합되는 동양의 미래예측학으로 인정받을 수 있을까?

이러한 시점에서 최초로 개인의 성공과 실패 시기 예측 시스템을 개발하고, 10년주기 인생사계절 ‘석하리듬’ 및 성패시기 예측할 수 있는 동양미래예측학을 창시한 동양미래학자 겸 미래예측학박사 1호 소재학 교수가 동국대학교에 유일하게 성공과 실패의 시기 예측 방법을 배울 수 있는 ‘GFCA 동양미래예측학최고위과정’과 제대로된 원리를 통해 공부하는 ‘GFCA 풍수지리(+관상) 최고위과정’을 전 세계 최초로 시작한다.

동양미래학자 소재학 교수는 “사주명리학, 풍수지리 등 동양역학은 공부하기가 어렵다고 알려져 있는데 그 이유는 원리가 밝혀지지 않은 근거 없는 이론들을 비법처럼 무조건 암기하다 보니 공부하기도 어렵고 평생을 공부해도 원하는 성과를 낼 수가 없는 것이 현실”이라며, 제대로 된 원리를 알면 공부가 재미있기도 하고, 과학적 이론체계로 정립된 현대 사주명리학 ‘석하명리’는 왕 초보도 1년이면 나갈 때와 물러날 때, 성공하는 시기와 실패하는 시기를 정확히 찾을 수 있는 동양의 미래예측학이라고 강조한다.

즉 과학적 이론체계가 제대로 갖추어진 현대 사주명리학은 누구나 어렵지 않게 공부하여 인생을 보다 지혜롭고 성공적으로 살아 갈수 있게 하는 실생활에 유용한 학문 이라는 것이다.

‘동국대 GFCA 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에서는 대표적인 동양미래예측학 석하명리를 통해 음양오행, 십간십이지, 사주명리학의 모든 이론들에 대한 성립 원리, 검증 가능한 성명 작명법, 명쾌한 격용 분석법, 타고난 선천 성격적성 분석법, 이유 없이 좋아 지고 싫어지는 시기와 콩깍지의 유효기간 찾는 법, 최상의 배우자 만나는 시기와 이혼시기, 인연법 및 궁합법 등을 습득하기까지는 1년 이면 가능하다.

또한 ‘동국대 GFCA 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은 그동안 성공담 듣거나 교양과목 위주의 인맥 교류가 주요 목적이었던 ‘최고위과정’과는 차원이 다른 사교를 넘어 전문가적 소양 및 자격까지 갖추는 경제적이며 실속 있는 과정이다.

동양미래학자 겸 명리학의 대가 혹은 미래예측학박사 1호로 잘 알려진 소재학 박사는 주역, 사주명리학, 풍수지리 등 동양 역학(易學)의 미신적 요소와 신비를 벗기고 합리적인 이론체계 갖춘 동양 미래예측학으로 승화시키는 역할을 주도해 오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대학원 석사 박사과정에 동서양미래학 융합강좌를 개설하고, 서양미래학자와 공동으로 미래예측 방법론을 연구 개발하는 등 동양 역학의 과학화와 동서양 미래학 융합연구를 선도해 오고 있다.

소재학 박사가 조석준 9대 기상청장, 안종배 국제미해학회 원장 등 서양미래학자와 공동으로 저술한 미래학 저서 “전략적 미래예측방법론 Bible”과 “대한민국 미래보고서”등은 각각 문화체육관광부 추천 세종우수학술도서로 선정되기도 했다.

소재학 교수의 동양미래예측학 공개 대특강

또한 2016년 2월에 국회의원회관에서 미래창조과학부와 국제미래학회의 주최로 정부 6개 부처 국장들과 각 분야 전문가 석학 14인이 대한민국의 미래 변화 동인과 분야별 미래변화 내용에 대해 발표하고 토론하는 “대한민국 미래 메가 컨퍼런스 및 대토론회”에 유일한 동양 미래학자로 참석하여 자신이 개발한 동양미래예측 방법론 10년주기 ‘석하리듬’을 이용해 대한민국 국운과 산업 각 분야별 미래전망에 대해 발표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주임교수 소재학 박사는 올바른 동양미래예측학을 알리기 위해 9월 2일(일) 15:30~19:30 동국대학교 덕암세미나실에서 동양미래예측학 공개 특강을 진행했다.

이 공개 특강은 200좌석 만석 무료 참석으로 참석자 모두에게 성공과 실패의 시기를 분석하는 동양미래예측학 석하명리, 10년주기 인생사계절 석하리듬 분석표를 무료로 제공해 주었다.

GFCA 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 제7기는 매주 목요일 18:30~21:00 수업이 진행되며, 과정 수료 후에는 동국대학교 총장명의 수료증과 미래융합인재아카데미GFCA 회장 명의의 수료증이 나오고, 소정의 절차를 거쳐 동양미래진로적성 상담사, 명리진로적성 상담사 1급, 2급 자격이 부여된다. 수업 참여를 못한 부분에 대하여는 동영상을 통해 공부 할 수 있으며, 학문 마스터 까지 무료 반복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9월 10일(월) 18:30~21:30에는 동국대 덕암 세미나실에서 풍수지리 공개특강을 진행했다. 동국대 GFCA풍수지리(+관상)최고위과정은 매주 월요일 18:30~21:00 GFCA풍수지리(+관상)최고위과정 제4기가 시작되는데, 비법이나 비기를 찾아 평생 시간을 허비하며 수만금을 지불해도 답이 나오지 않는 기존 풍수지리의 이론 따로 실제 따로가 아닌 기본 개념과 제대로 된 원리 위주로 공부를 한다.

<동국대 GFCA 최고위과정 중국 답사>           <동국대 GFCA 최고위과정 베트남 답사>

소재학 박사, 지도교수 최명우 박사와 정경연 박사, 담임교수 최병용 박사, 전임교수 노승우 박사와 세준 박사, 지종학 박사 등 풍수지리계 최고의 교수진으로 이루어진 ‘동국대 GFCA풍수지리 (+관상) 최고위과정’ 에서는 양택풍수, 음택풍수, 이기풍수, 형기풍수, 현공풍수, 삼합풍수, 비보풍수, 도시풍수, 부동산 풍수, 인테리어 풍수, 릴리안 투 풍수 등 풍수지리 종합 마스터과정으로 좋은 자리 및 좋은 터 찾는 법, 좋은 잠자리, 좋은 책상자리, 생기(生氣)가 흐르는 좋은 곳과 살기(殺氣)가 흐르는 곳 찾는 방법, 생기를 끌어오고 살기를 피하는 법, 수맥 찾고, 수맥파 차단하는 법, 엘로드 사용법의 허와 실, 제대로 된 엘로드 사용법 등을 공부한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