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장종재 한교 경찰직 전임교수가 공주영상대학에서 취업특강을 하고 있다. ⓒ 특급뉴스 특급뉴스


공주영상대학(학장 김수량)은 각 학과 특성에 맞는 사회 저명인사 및 각 분야의 프로들을 섭외, 취업특강을 실시하고 있어 취업 때문에 고민을 하고 있는 학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공주영상대학에서는 11월 중 프로사진작가인 김흥수씨를 초청,  ‘사진작가와의 대화를 통한 예술의 이해’라는 제목으로 특강을 실시했다.

또한 현 웅진패스원 한교 경찰직 장종재 전임교수의 ‘경찰공무원 수험준비, 어떻게 할 것인가’ 특강과 쇼 호스트 김선희씨를 초청, ‘명품 프리젠테이션 진행기법, 명품 이해하기’ 특강, 전병준 청주 mbc 기술부장) 의 ‘디지털 방송의 미래’ 등에 관한 특강을 마련했다.

그리고 특강 후에는 재학생들과 대화하는 시간을 마련해 현 시장에 대한 분석 및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경찰행정학과에 1학년에 재학 중인 최다솜 학생은 “요즘에는 수업이 없는 시간에 친구들과 놀러 다니기 보다는 특강을 들으러 다닌다”며 “특강들의 내용이 좋고, 그동안 취업이나 진로결정에 대해 궁금했던 사항들에 대해서 궁금증을 해소 할 수 있어 매우 유익하다”고 말했다.

한편 공주영상대학은 올해 초 ‘2008 취업, 우리대학 최고’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1학기부터 특강을 진행해 왔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