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혁신센터, 세종시 일자리 지원인력 양성을 위한 코디네이팅 사업 본격 추진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최길성, 이하 세종혁신센터)는 지역 주도형 청년일자리 사업인 '세종시 일자리창출 코디네이팅 사업'에 참여할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세종혁신센터는 지난 7월 27일 세종시 일자리창출 코디네이팅 사업에 선정돼 해당 사업을 추진하며, 세종시 거주 미취업청년(만18세~39세) 10명을 인턴사원으로 채용하여, 10개월간 세종혁신센터 고용지원본부의 사업 참여를 통해 업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와 일자리관련 직무교육과 자격증 취득을 지원한다. 인턴기간 종료 후 관련분야로의 진출 및 취업 시 일자리 전문가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세종혁신센터 관계자는 관련분야 경력자뿐만 아니라, 고용분야에 관심이 있고 관련분야로의 진로를 고려중인 취업준비생도 적극 채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류접수 마감은 8월19일까지이며, 이후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종혁신센터 홈페이지 알림마당-채용공고 및 세종혁신센터 고용지원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최길성 센터장은 “세종시 일자리 창출 코디네이팅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참여자들이 세종시 일자리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