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12일 7월 직원모임 개최
공주시, 12일 7월 직원모임 개최
  • 송순선 기자
  • 승인 2018.07.1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마 컨벤션홀에서 시청 직원 900여명과 직원모임 실시
김정섭 공주시장, 직원과 신바람공주 만들기 비전 공유

공주시(시장 김정섭)가 지난 12일 고마 컨벤션홀에서 오전과 오후 두 차례로 나눠 시청 직원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직원모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사진)

시에 따르면, 이번 직원모임은 새로운 민선7기에서 추진할 주요시정 방향과 김정섭 시장이 지난 4년간 직접 발로 뛰며 시민들과 만나고 소통하며 구상한 신바람공주 만들기의 비전을 직원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모임에서 김 시장은 직접 준비한 PPT자료를 활용해 그동안 많은 고민을 통해 구상하고 준비했던 ‘신바람공주 만들기’의 비전과 방향을 직원들에게 직접 설명하는 특강의 형식으로 진행했다.

김 시장은 ‘일방적이고 형식적인 소통이 아닌 시민 가까이에서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누구나 의견을 자유롭게 제시하고 토론하는 진정한 소통’을 강조하고,

행정시스템의 과감한 변화와 혁신으로 △인접 지자체와 상생 발전하는 미래형 창조도시 △백제왕도 핵심유적의 지속적 발굴을 통한 역사문화관광도시 △출산·육아·교육·취업의 부담이 최소화 되는 촘촘한 복지체계 구축 △농민의 정책결정 직접참여로 농촌활력 증대 등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했다.

아울러, “시민과의 소통은 물론 직원과의 소통에도 적극 나설 것”이라며, “이번 특강을 계기로 공주시 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진정으로 공주다운 공주, 시민이 신바람나는 공주’ 로 가꾸어 나가는데 다 함께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특급뉴스의 정론은 독자들이 지켜주고 계십니다. 특급뉴스 후원동참 (농협) 421-01-159467 주식회사 특급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