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는 당선자들

공주시선거관리위원회는 14일 오후 2시 공주시청 대회의실에서 2018. 6. 13. 지방선거실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증을 교부했다.

오세용 공주시선거관리위원장(공주지원장)은 이날 “제7회 지방선거에서 당선의 영광을 안은 당선자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이번 선거과정을 돌아보면 대부분 후보자들이 공직선거법을 잘 지키고 상호, 비방, 흠집 내기보다는 정책, 정견으로 선거에 정정당당하게 선거에 임해 과거 그 어느 때보다도 공정한 선거로 이루어져 평온하게 선거를 마쳤다” 고 말했다.

그리고 “당선자는 낙선자를 위로하며 지역사회발전을 임해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정섭 공주시장 당선인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이번 선거는 치열했다”며 “그동안 정치 흐름이 바뀐 것도 있고, 앞으로 4년도 희망차게 가보자는 시민들의 생각이 표출된 것” 이라고 밝혔다.

또한 ”오시덕 시장이 해 오신 것을 잘 계승하여 더 발전시키는데 노력하는 자세로 존중해 드릴 것“이라며 ”의회 또한 그전에 하신 여러 의회활동을 더 반성하고, 나아갈 것으로 더 새로운 것은 없을 것“ 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공직자와 시민들이 혈세를 가지고 이뤄낸 공주시의 성과와 업적을 잘 이어가는 게 선출된 사람의 책무라고 생각하겠다.” 고 밝혔다.

김정섭 시장 당선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남도의원선거 제1선거구 김동일 당선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주시 충남도의회의원선거 최훈 당선인
가선거구 공주시의회 서승열 당선인
공주시의원선거 가선거구 김경수 당선인
공주시의원선거 나선거구 이상표 당선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창선 당선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세용 선거관리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정섭 시장 당선자가 소감을 밝히고 있다.
다선거구 이맹석 당선인
라선거구 임달희 당선인
라선거구 이종운 당선인
라선거구 박병수 당선인
비례대표 박석순 당선인
비례대표 정종순 당선인
당선인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