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세종시당, 13일 선대위 발대식 개최
더민주 세종시당, 13일 선대위 발대식 개최
  • 김광섭 기자
  • 승인 2018.05.14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해찬, “모두 당선돼 무한책임 지길”

더불어민주당 세종특별자치시당(위원장 이해찬)은 2018년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승리를 위해 더불어민주당 세종특별자치시당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 13일 세종시당 대회의실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선거대책위원장에는 당연직으로 이해찬 세종시당위원장이, 공동위원장에는 전현직 시의원을 포함하여 후보자를 제외한 고준일, 김장식, 김정봉, 박영송, 정준이로 구성되었고, 정종길 외 35인이 부위원장단으로 구성되었다.

고문단에는 김기수 외 14인, 각급위원장‧본부장단에는 정명식 외 217인, 장재희를 비롯한 특보단 59인이 구성, 총 335명의 선거대책위원이 임명됐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은 16개 선거구의 후보자와 비례대표 후보를 일찍 배출한 만큼 세종시민을 섬기는 공약 발굴에 노력해 남은 선거기간동안 정책 선거, 정정당당한 선거로 필승하자는 결의를 다졌다.

이날 발대식에서 이해찬 선거대책위원장은 “남북관계에 평화의 봄이 찾아오고 있고, 이 역사적인 순간을 위해 이번 지방선거의 승리가 중요한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세종시를 우리 당이 만들어왔는데 모든 후보가 당선되어 무한책임을 지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춘희 세종시장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별도로 구성하지 않고,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선거대책위원회와 하나로 구성했다.

특급뉴스의 정론은 독자들이 지켜주고 계십니다. 특급뉴스 후원동참 (농협) 421-01-159467 주식회사 특급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